fbpx
Visiter le site

크라잉넛 다운로드

10 février 2020 /

1990년대, 한국 대중은 새로운 정치적 자유에 이어 처음으로 많은 외국 음악 스타일에 노출되었다. [10] 크라이빙넛을 포함한 초기 펑크 밴드는 외국 장르를 새롭고 특이한 방식으로 통합하면서도 한국고유의 한국성을 반영했다. 그들은 이 이중성에 비추어 조선펑크(현재조선펑크로로로마화)를 브랜드화했다. [11] 이 단단한 니트 운동은 한국에서 독립 음악을 탄생한 것으로 유명합니다. [12] 우는 너트는 중국, 독일, 싱가포르, 미국, 영국, 스웨덴뿐만 아니라 일본을 여러 번 방문한 한국 이외의 여행을 광범위하게 다녀왔다. 2000년 후지록 페스티벌, 스웨덴 트라스톡 페스티벌, 2008년 싱가포르 모자이크 뮤직 페스티벌을 연주했다. 2002년 월드컵에서 명성을 얻은 후, 2006년 독일 FIFA 월드컵 환영식에서 활약했습니다. 미국에서의 첫 번째 콘서트는 2006년 시애틀 코리안 페스티벌에 있었고, 영국에서의 첫 번째 콘서트는 2006년 런던 코리안 페스티벌이었다. 우는 너트 (크라이너링 너트)는 한국의 영향력있는 펑크 밴드입니다. 1995년부터 함께 공연해왔으며, 1998년 데뷔 앨범 `스피드 업 패자`를 발매해 유명했다. 이들은 한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독립 록 밴드이다.

[2] 2002년 그들은 2002년 FIFA 월드컵의 공식 팀 코리아 노래를 녹음했다. [3] 한국에서 그들을 가정 이름으로 만들었습니다. [4] 그들은 2014년 현재 7장의 정규 앨범을 발매했다. [5] 그들의 가장 최근 앨범은 불타는 견과류라고합니다. 이들은 한국 펑크 계의 대부로 꼽히며 국내 최초의 펑크 밴드일 가능성이 높다. [7] [8] 요즘 그들의 음악 스타일은 다양한 장르의 영향을 받습니다. [9] 크라이닝 너트는 2010년 Mnet `엠카운트다운`에서 CNBLUE와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자신의 곡 `데스블로우 오프사이드`를 무단으로 사용했다는 소송을 제기했다. 울음넛은 또한 CNBLUE가 일본 콘서트DVD를 발매하고 그로부터 이익을 얻었다고 주장했다. [17] 울음 너트는 CNBLUE가 허가없이 노래를 사용했을뿐만 아니라 원래 의 울음 너트 녹음과 함께 립싱크를했다고 주장했다. [18] 울고 너트 주장 CNBLUE « 지적 재산권 침해에 대한 처벌을 지불해야한다 »온라인 게시. [17] CNBLUE는 나중에 저작권 침해 혐의로 CNBLUE를 고소한 혐의로 크라이잉 넛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하고, 크라이잉 너트의 온라인 비판에 대한 금지 명령을 제기했으며,[19] 지적 재산권 도용이 CJ E&M과 DVD 판매를 담당하는 불특정 회사, 그리고 울음 넛의 주장은 영구적으로 한류 스타로 CNBLUE의 명성을 손상 했을 수 있습니다. [17] 그러나 법원은 CNBLUE의 주장을 거부했다.

[20] 2012년 SXSW에서 공연한 이들은 KOCCA가 후원한 서울소닉 2K12 투어의 일환으로 3선 나비와 옐로우 몬스터와 함께 북미를 순회했다. [13] 보도에 따르면 경찰은 관객점프로 인해 장소가 무너질 수 있다는 우려 때문에 SXSW 공연장에 왔다고 한다. [14] 그들은 또한 한국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특별 음악 쇼케이스를 위해 캐나다 음악 주간에 공연했다. [15] 그들의 노래 서커스 매직과 아스트랄 노래는 아케이드 게임 펌프 잇 업에 등장합니다. « 속도 업 패자 »와 « 오! 2010년 말 기타 모드 게임 기능을 홍보하는 오디션 온라인에도 `반짝이는 밤`이 등장했습니다. 우리는 지금이 작가에 대한 어떤 예정된 이벤트가 없습니다. 2014년 SXSW로 돌아온 이들은 제이 박, 현아부터 동료 펑크 밴드 노 브레인까지 13명의 한국 밴드와 함께 했다. 그래미 웹사이트에는 아코디언을 연주하는 멤버 김인수의 사진이 게재됐다.

[16] ..

0 billet(s) à 0 $ chacun
Total de 0 $